본문 바로가기
in__cross 일상 & 정보/in__cross 리뷰

대전 근교 글램핑장 - 세정 '다온숲' 장/단점 확실한 리뷰!! (Feat. 고기남자 통삼겹)

by in_cross_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세상의 모든 것이 궁금한
           타임 셀러 in_cross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언택트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캠핑족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로 글램핑을 다녀와봤는데

정말 정말 웃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

 

오늘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껴줄 포스팅은 바로 대전 근교에 있는 세종!  변두리에 위치한

'다온숲'

이라는 글램핑장입니다

 

협찬이 아니고 내돈내산이며 장, 단점을 샅샅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곳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도움이 되실만하니 사진과 함께 구경해주세요

 


주소 세종 전동면 깊은내길 213
입실 및 퇴실시간 입실 : 15:00 ~21:00
퇴실 : 익일 11:00 까지
주차장 있음 (넓음)
SNS www.daonsup.com/

 

자세한 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격만 말씀드리면 저는 비성수기에 이용했기 때문에

글램핑장 이용금액이 105,000원이었고 바비큐 이용요금은 별도로 2만 원 지불했습니다

(추가 숯 및 석쇠는 만원입니다)

 

체크인은 매점에서 하시면 됩니다

 

매점은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건 팔지만 고기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 음료, 과자, 포일, 양념류 등... 정도 판매 중입니다

 

별도의 안내사항 없이 그냥 예약하신 번호로 가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심지어 집접 데려다주지도 않고 불 몇 시에 피울지만 물어보시고 끝입니다

열쇠도 없는 곳이기 때문에 코로나 출입 명부만 적고 짐을 풀러 갔습니다

 

저희가 이용한 곳은 A동으로 풀장이 있는 곳 앞쪽이며

다온숲에서 우측 아래에 있는 곳입니다

 

여름철에는 A동과 B동 사이에 수영을 할 수 있는 풀장이 운영되고 있으며가을에는 물을 빼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킥보드나 인라인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입구 바로 옆쪽에 위치한 공용 샤워실과 화장실입니다

아마도 수영장 이용하실 때 이곳에서 샤워할 수 있도록 따로 준비해놓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텐트마다 하나씩 준비되어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래도 캠핑 오신 분들은 먹을걸 많이 싸오시기 때문에 짐이 많으실 텐데숙소까지 편하게 옮기실 수 있도록 카트도 준비되어있습니다사용하신 후 자리에 잘 갖다 놓는 센스! 잊지 마세요~

 

글램핑장이라 자연 속 안에 있을 줄 알았는데 느낌은 도시 속에 자연을 꾸며놓은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날씨가 선선하니 글램핑 하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주변에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바람이 거세게 불지는 않습니다

이런 명당자리는 어떻게 찾아서 사업을 하는 걸까요ㅋㅋ

 

바베큐장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기 그릴과 석쇠 그리고 숯은 생각보다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예약하신 시간에 불을 붙여주러 오시고 가스레인지 불 붙이는 토치 하나 가져오셔서

딸각하고 불 붙여주고 8분 있다가 고기 구워드시다로 말하고 사라지십니다 ㅋㅋㅋㅋ

뭔가 대단한 걸 해주기 위해 오시는 줄 알았어요

 

저는 훈연 생삼겹살을 하기 위해 숯을 더 챙겨갔습니다

그 결과는 이후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글램핑장을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문은 지퍼 형식으로 총 2개의 막으로 구분되어있고

방충망, 방풍망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침구류는 아주 깔끔한 편입니다

매번 세탁은 깔끔하게 잘하나 봅니다

베개 4개와 이불 2개 (깔려있는 건 1개)

그리고 바닥은 필름 온열기로 춥지는 않지만

온돌처럼 방 전체가 따뜻하지는 않습니다 

금방 뜨거워지는 장점이 있지만 지면만 따뜻합니다. 심지어 뜨거워지기까지 합니다

 

에어컨, 냉장고, 이불, 휴지, 커피포트, 밥솥, 전자레인지, 침대, 싱크대, 벌래 퇴치제 등...

하루 풍성한 식사를(재료만 많다면) 하실 만큼의 조리 기구들과 용기들이 있습니다

식기들은 4인분씩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런 것도 참고가 많이 되실 것 같아요^^

 

다온숲의 가장 큰 단점 1

 

글램핑 텐트의 위생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곰팡이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물론 천막에 곰팡이가 안 생길 수야 없겠지만 사진에 보이는 부분은 한쪽 부분일 뿐...

전체적인 부분에 많이 퍼져있습니다

직접적인 접촉이 없고 침대도 떨어져 있지만 보기에는 좋지 않았습니다

 

평상은 캠핑장 이용고객들을 위한 자리인 듯합니다

약 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 사진

이곳은 'NO.12 카페'라는 글램핑장 카페는 야외 결혼식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었을 것 같네요

아름다운 한 가정이 또 탄생했습니다

카페를 대여해서 노시는지 굉장히 시끄럽고 축제더라고요 ㅎㅎ

다행히도 글램핑장에서는 잘 들리지 않을 정도로 멀리 있습니다

 

산책로에 이쁜 코스모스와 인공연못과 국화들

그리고 자연이 만들어낸 멋진 경관들까지

산책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트램펄린도 있습니다

대전사람들은 아마 방방이라고 많이 불렸을 텐데 

이 트램펄린은 어린아이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 제가 방방 고수인데... 어렸을 때 정말 많이 탔었는데 아쉽더라고요


자 이제 여러분들이 현기증을 느끼실 차례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바비큐 타임

 

오늘 제가 준비한 고기는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준비한 국산 돼지 1.5kg인데요

고기 유튜버로 유명하신 '고기 남자'님의 통 생삼겹살을 영상으로 배워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사용한 럼은 약간은 다르나 하루정도 잘 숙성시켜서 맛있게 구워볼 예정입니다

 

익은 게 아니라 럼을 바른 상태이고

훈연으로 3~4시간 정도 구울 예정입니다

돼지고기가 85도 정도 되면 맛있게 먹을 예정입니다

그릴이 다소 작은 편이라 훈연이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결과부터 만나보실까요??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커멓게 탔습니다... 완전히 연소되어버렸습니다

 

실패 이유를 분석한 결과

1.  삼겹살을 훈연할 때는 아래에 기름받이 그릇이 있어야 불이 안 올라온다

2. 불이 너무 강했다...

하.... 내 통삼겹 3kg... 이거 만들려고 글램핑 간 건데... 돈도 돈인데.. 이걸 기대하고 준비한 1달이

너무나도 슬펐습니다... 고기 남자 유튜버님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고기를 사랑한 사람으로 너무나 수치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고기로 제 마음을 달랬죠 😂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파인애플도 살짝 구워 먹으니까 아주 좋았습니다

통삼겹은 실패했지만 고기 남자님의 나쁜짓소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소스 쪽에 약간 주황색으로 보이는 소스가 바로 특별 소스인데

진짜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마요네즈 2 큰술

케첩 1 큰술

스리라차 소스 1 작은술

삼발소스 1 작은술

 

이 4개지의 조합은 진짜 미쳤습니다

싫어할 사람이 없을 듯합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고

주변에 돌아다니는 고양이들이 있어서 가장 귀엽게 생긴 검은 고양이를 찍어봤습니다

 

전체적인 총평

 

장점

 

- 자연적인 분위기에 저렴한 글램핑장

- 대전에서 멀지 않은 분위기 좋은 글램핑장

- 비성수기 이용 시 10초 반대 이용 가능

- 카페가 같이 있어 모닝커피 하기 좋음

- 화장실 및 샤워실 깔끔함

 

단점

 

- 곰팡이가 거슬림

- 있던 직원분이 불친절함... 부탁하는 게 다 귀찮은 가봄...

에어컨 안돼서 부탁하고 불판 한번 바꾸는 것도 귀찮아함...

(물론 직원분은 귀찮은 게 아니라 무미건조한걸수도 있겠죠??..) 

- 온, 냉풍기가 가능하지만 너무 건조함

- 숯이 참숯이 아님 (고기용 조개탄)

 

100점 만점에 80점 드리겠습니다

가실 때 가습기 꼭!! 챙겨가세요!!

 

다음에는 고기만 구워 먹는 곳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고기 남자님께 너무 송구한 마음뿐입니다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시간, 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제가 아껴드리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