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__cross 일상 & 정보

친구들끼리 제주도 여행 (2019년 10월 16~19일)

by in_cross_ 2019.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수님의 마음을 담는 incross 입니다.



아직 너무나도 부족하지만 용기내서 두번째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제주도를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물론 여행으로 갔을때가 좋은거겠죠??



1년에 1~2번은 제주도에 여행을 가는데



이번에는 대학교 친구들과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3박4일의 제주 사진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몇개만 올려 봅니다.





제주는 4월에 유채꽃축제와 10월에 억새꽃축제가 유명하죠?? 

항상 그 시기에 맞춰가곤 했던것 같아요


부족하지만 사진 구경 잘해주시고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제주에 처음 도착해서 숙소에 짐을 풀고 세화해변에 나와 찍은 사진입니다.

댕댕이가 너무 귀엽죠







남자들끼리가서 이쁜사진을 찍기보단 추억으로 남기는 사진이 더 많아요




















여긴 애월제주다 라는 해산물요리집인데.. 

인당 2만원인가 3만원인가 했던것 같아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친구때문에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해요) 가게 되었는데

진심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비린맛이 전혀 없었어요


24시간인가 숙성시켜서 만드신다는데... 이제까지 먹어본 해산물중에 최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제돈 주고 또 가볼만한 곳이에요!! 강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제 사진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소다공'이라는 옥돔파스타가 유명한 집인데


저번에 제주도를 동행에서 만나서 알게된 맛집입니다.


예전에는 창고형 원테이블?!(사실 투테이블) 가게였는데


이전하면서 너무 협소해지고 테이블도 3개로 늘어났더라구요


창고형일때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다시 찾았는데


그때 그 분위기가 아니여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맛은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제 친구놈들은 별로래요 ㅋㅋㅋ 데이트하시기 좋습니다.)








산굼부리 사진이에요












제주도를 가면 항상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혼자가도 좋고 저는 여동생이랑도 한번 갔다왔었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바다와 오름과 햇빛과 자연의 것들을 보고있으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도시에서 볼 수 없는 것들이 제주에는 많이 보여서 너무 좋아요



사진은 진짜 수백장 찍었는데

화질도 높고 한꺼번에 여러장이 안올라가서 이정도로 간추려서 올려봐요



아직은 블로그하는게 너무 어색하고 두서가 없지만


한피드 한피드씩 성장해나갈테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앞으로 더 좋은 정보들로 소개해드리는 인크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God loves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