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__cross 일상 & 정보/in__cross 애플,사과농장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악세사리 - 어 로우 힐 슬림 태블릿PC 파우치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in_cross_ 2020.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예수님의 마음을 담는 in_cross 입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을 찾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두번째 악세사리 리뷰

 '어 로우 힐 슬림 태블릿PC 파우치' 

베이지색으로 구매했는데

제가 정말 엄청 찾았는데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는 악세사리가 너무 제한적이더라구요

원래 하나 찾던거 있었는데

맘에 드는건 다 11인치 까지만  나오더라구요 😢😢

그래서 구매한 파우치 리뷰합니다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구매좌표

http://livework.net/front/php/product.php?product_no=1402&NaPm=ct%3Dka6w1wc5%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e44ec11b3188a25ed69353e69f73192248c6f76d#none

(네이버페이 구매)


파우치가 비닐안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다른거 크게 없이 파우치 하나만 딱 배송되었습니다

깨지거나 찢어질 일이 없으니

완충제가 없이 배송되었어요

PU코팅으로 생활방수가 된다는데

PU코팅이 뭔지도 모르고 설명도 없네요

방수가 된다고 하는데

 아~~주 잘 흡수 됩니다 ㅋㅋㅋㅋㅋ 

 물은 조심하세요!! 

베이지가 생각보다 실물 색이 이쁘진 않더라구요

약간 칙칙했어요

차라리 그린이나 네이비를 구매할걸 그랬어요

 그래도 이 파우치의 장점은 펜슬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패드에 부착해서 보관해도 괜찮지만

그러면 배터리가 더 빨리 달기에

저는 이 고리에 펜슬을 따로 보관합니다

패드는 아주 쏙 잘 들어갑니다

중간에 보강제가 들어가있어서

충격을 약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많~이 두껍지는 않습니다

방수가 안되고 보강제도 생각보다 얇지만

제가 제일 맘에 안드는부분은

이 뒷주머니 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좁아요

키보드나 충전기를 넣으면 너무 튀어나와서

파우치가 이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럴거면 그냥 가방을 구매하지!!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네.. 제가 잘못산거 같아요 ㅎㅎ

다소 아쉬운점이 많지만 이미 2만원이상의 금액을 주고

구매했기때문에 더 써보고

다음에 구매하게되는 파우치랑 또 비교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그래도 깔끔한 느낌에 사용하고싶으신 분들은

아주 만족하고 쓰실 수도 있을듯 합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감사한하루 되세요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