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__cross 일상 & 정보/in__cross 애플,사과농장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나눔 - 식빵맨 마쉬멜로우 그리고 요즘 나의 생각

by in_cross_ 2020.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세상의 모든 것이 궁금한
기억바보 in_cross입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여러분은 배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특별한 특징없이 초, 중, 고등학교를 다니며 딱히 뭘 배운 것도 없고 뭘 열심히 해본 적도 없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아 배운 거라고는 피아노? 교회에서 반주 정도 한 누가 봐도 샌님 모범생이었습니다

중학생 때는 특히 여자들 앞에서는 얼굴이 엄청 빨개져서 눈도 못 쳐다보는 그런 촌스러운 놈이었죠
그러고 보니 중학생 때는 매일매일 농구와 PC방에서 파오캐라는 게임과 농구게임인 프리스타일만 했었죠
그런데 그것들도 잘하는 캐릭터는 아녔습니다

그리곤 아무 탈 없이 대학생이 되어 안경광학과를 갔는데 아니 이게.. 안경광학과를 욕하는 건 아니지만 애들이 공부를
너무 안 해서 학교를 후보생으로 들어가 4년 내내 성적장학금을 탔습니다
그런데 뱀의 꼬리였다고 생각합니다... 친구들이 공부를 너무 안 했거든요... 

3학년 전문대학을 졸업하고는 4학년 전공심화 과정 (야간)을 다니며 안과에서 처음 근무할 때에도 저는 세상을 너무 몰랐습니다.. 군대도 너무 이른 나이에 다녀와서 세상 돌아가는 메커니즘을 전혀 몰랐거든요

그리고 대전에 있기 싫었던 저는 춘천으로 직장을 잡아 일하게 되었고 조금씩 세상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타지에서 근무를 하다 우연한 기회에 다른 곳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서산으로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는 겨우 1달간의 직장생활을 하고 사장님과 너무나도 다른 저의 생각이 대립하여 거의 도망 나오다시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이때 저는 큰 우울증에 걸렸었었습니다... 여러 가지 일로 자존감이 많이 무너졌었거든요

지금 까지 글을 읽으셨다면 제 인생이 얼마나 재미없고 특별한 것 없이 그냥 세상에 아무도 알지 못하는 한 인간이었나 싶은 생각이 드실 겁니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그런데 제 삶에 특별한 한 분이 등장을 합니다
바로 예전에 인사만 하고 지냈던 한 교회 간사님이셨습니다
저는 여러 가지 제 마음에 고민거리였던 것들을 해결하고자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그 간사님에게 음악을 배워 보기로 마음을 잡고 연락을 드렸습니다

간사님은 저의 연락을 받으시고는 흔쾌히 음악을 가르쳐 주겠다고 하셨지요
음악도 음악이지만 인생에 선배이신 간사님은 저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가르쳐주셨고 제 마음은 완전히 치유가 되었습니다.

간사님과 이야기한 내용들을 다 적을 수는 없지만 여러분도 만약 힘들어하고 계신 상황이고 고민거리가 있으시다면
꼭!! 혼자 해결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사람은 꼭 좋은 스승이 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혼자 스스로 배움을 깨우치고 지식을 쌓고 지혜를 다듬어가기는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굉장히 힘든 여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간사님의 좋은 나눔 때문에 그리고 영양가 있는 대화 때문에 저의 표현으로 말하자면 저는 뇌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멀었지만요 ㅎㅎ) 뇌는 생각할 수 있는 조직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까지는 스스로 절대 뭘 할 생각을 못했었는데 생각을 하면서부터 책을 읽게 되고 스스로 공부를 하게 되고
스스로 경제활동을 하게 되고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고 미래를 생각하게 되고 하나님을 믿는 종교 또한
그냥 무턱대고 믿는 것이 아닌 머리로도 이해되는 신앙을 갖게 된 것이죠 ㅎㅎ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저보다 훨~~씬 지혜롭고 자상하고 매너 있고 따뜻하고 똑똑한 분들이지만
그저 이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를 받으로 오신 분들 중에 혹시나 마음에 힘든 일들이 있으시다면
꼭 주변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절대 혼자 이길 수 없습니다.. 만약 도와주실 분이 없다면 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릴게요 ^^ 제가 할 수 있는 건 없지만 저도 받은 따뜻함을 또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고 싶습니다
물론 아직도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요.😅😅😁

원본이 필요하시다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날짜로부터 1달 동안)
아니면 캡처해서 쓰세요 ^^

 

 오늘도 좋은 시간 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